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
Interesting/Quote
2015. 11. 27. 19:54
고객에게
귀하게 대접하기를 바란다면
직원들 또한 귀하게 대접하라.
고객이 직원들에게 대접받기를 바라는 만큼
당신도 직원들을 대접하라.
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렇게 베풀면
직원들은 고객들을 대할 때 받은 대로 베풀 것이다.
- 리 코커렐, ‘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하는가?’에서
'Interesting > Quot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꿈에는 지름길이 없다 (0) | 2015.12.01 |
---|---|
믿으면 진짜 그렇게 된다 (0) | 2015.11.30 |
극한의 고난이 명품을 만든다 (0) | 2015.11.26 |
한 치수 큰 모자를 쓰라 (0) | 2015.11.25 |
가슴속에 당신을 기억시켜라 (0) | 2015.11.25 |